티스토리 뷰





대만 중앙기상국 개쪽바리 남부 지방은 엄청 큰 피해가 났네요 피해 복구에 걱정입니다 올 핸 무슨 태풍이 이리 많이 오는지... 일본 본국엔 태풍으로 난리에 애국시민집회를 한파로 방해하는 나쁜정부와 싸워이기십시오 당비를 모두 탕진해서 참가자들에게 핫팩과 야상을 지급하시고 돌아가는길에 쌍화탕도 한박스씩 주시고요 내일안되면 연말까지 무조건 집회 계속하세요



파워(일본 오키나와 동남동쪽 약 570㎞ 해상) -중심최대풍속 : 초속 53미터 예상 기상청 -일본 규슈로 갈 가능성이 큼 -아직 한국에서 위치가 아주 멀고, 북태평양 고기압, 찬 대륙 고기압 등 주변 기압계 변화로 -규슈 인근 진로, 이동속도 불확실성이 큼 -올해



무탈하시면 댓글 !! 이미 태풍이랑 돼지열병때문에 이슈화가 하루도 못가네요 오히려 조민양 뉴스공장 나온게 더 회자되니 머... 먹사들이 헛돈쓴듯 19호 ......... 한때 날렸던 그 19호 고향 찾아 가는군요 그녀는 잘살고 있을까요? ㅠ 논시밭에 물이 안빠징게 마늘을 못심겄어야 옘병 논바닥에 물이 잠방잠방 한거이 씨러진 나락에서 싹이 나게



ㄷㄷㄷㄷㄷ 파주서 확진... 태풍때 쓸려온 북한 멧돼지가 옮긴게 분명하지만 이제부터 문정부의 방역이 진짜 검증되겠네요. 믿습니다!! 이만큼 막아온 만큼 더 잘 막을겁니다! 공뭔 여러분, 축산업자여러분! 힘내세요! 얼마전 8호 태풍이 한반도에 도착 하자마자 소멸. 9호 태풍은 칭따오 부근으로 지나 갈 것 같고, 10호 태풍은 일본 중앙 쪽으로 휘어 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반도 피해가서 다행이다



있다 하기비스(필리핀어 : 빠름) 현재 하기비스의 파워(괌 동쪽 1천240㎞) -중심기압 : 996헥토파스칼 -중심최대풍속 : 초속 20미터(시속72키로) -초속15미터 강풍반경 : 200키로미터 -현재 랭크 : 약함 8일 하기비스의 파워(괌 북북서쪽 약 410㎞) -중심최대풍속 : 초속 45미터 예상 -랭크 : 매우강함(중형급 위력) 9일 하기비스의 파워(괌 북서쪽 약 770㎞ 해상) -중심최대풍속 : 초속 51미터 예상 11일 하기비스의



일렀거늘. 제 17호 태풍 타파(TAPAH) 태풍 하기비스 업데이트 日, 조국 장관 보도>태풍 피해 보도였다고 합니다. 울산태풍 엄청나네요 하 빡쉬네요 속보 기상쳥 오키나와 남부 태풍발생 한반도 상룩 가능성 커 제 18호 태풍 미탁(MITAG) 영화 '조커' 후기 망한 듯 싶어요 현재 일본이 처한 상황 요약 태풍 하기스 약하네요ㅜㅠ (사진) 태풍 미탁 지난 대만.. 다리 붕괴 사고 10명 부상 6명 실종





"광화문 집회 사법처리하라 10월 4일 에버랜드 설문조사~ 대구 경북 태풍피해 크다던데 ! 일본에 태풍 안타깝네요 ㅠㅠ 19호 태풍 일본 기상청 예보 아프리카돼지열병 국내서도 터졌네요. 요즘 한반도 근처의 태풍 경로 태풍피해.. 민주당 '자유당, 폭력과 난동 사죄하라' 간만에 꼴짝 전원주택 *.~ 제 19호 태풍 하기비스(HAGIBIS) 자한당 머리 잘썼네요 19호





라고 생각하며 경로를 보다보니, 문뜩 제가 친 드라이버를 보는 것 같네요. 힘들어 가서 치면 쪼로나서 때굴때굴 굴러가서 페어웨이에 겨우 진입. 훅 나서 왼쪽 오비, 슬라이스나서 오른쪽 오비. 암튼, 태풍이 우리에게 큰 피해 없이 비켜가서 다행이라고오. 강원도 삼척 초곡항마을 입니다.. 산사태동반하여 마을이 진짜 초토화가 되었네요 와이프 할머님이랑 외할머니집은 작살이났네요 ㄷㄷ 직접가보진못하고 와이프한테 사진으로 받았습니다 얼른 피해복구되길... 그리고 국군장병들이



됩니다. 기내 식사 메뉴를 봅니다. 저녁식사로는 "스테이크" 아침식사로는 "해물 된장국"을 주문 합니다. 저도 "프레스티지 스위트"는 첨이라 여기저기 신기합니다. 777-300(ER아님) 1등석 탔을때도 일반 "슬리퍼"좌석이었고, 그 이후에 비지니스들도 그냥 "프레스티지 슬리퍼"만 타봐서



무엇을 걱정했나 . 냉전에 대한 향수와 한반도 평화에 대한 저항 , ‘ 신독재 ’ 라는 거짓말 , 무책임한 정치 선동 등으로 , 경향 각지에서 올라온 사람들을 호도나 하지 않았는지 반성할 일이다 . 지들이 민주노총 그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