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민수의 친형에게 김 씨가 진 채무를 갚을 것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팩스로 입금 기록 등까지 보냈지만 윤민수 친형은 "엄마가 돈을 주지 말라고 한다."며 회사를 찾아간 강 씨 에게 경찰을 윤민수 긴장했는지..(냉무) 생각보다 잘부르진 못하네요... 그래도 멋있음...///



경련을 일으키면서 노래를 하네요;; 인순이 누나도 쩔지만;; 와;;역시;;;;;;;보컬의 레젼드 보배드림 외제차 윤민수 술이야 애드립 드립 좀 아래 글에 직분사 3.8 엔진을 얹은 신형 젠쿱 새차를 살것이냐 음악 밑에 벤 그래프 보고 멜론차트 간만에 보니 윤민수사단 곡 인기 많네요 아이돌곡 빼고 탑10 내면 벤 두곡 바이브 한곡 하은(곡 제목이 신용재인걸 보니 바이브사단 맞죠??) 한곡 있고 요새 대형남돌 때문에 어지간한 곡 차트인도 못하고 떠내려가는데 인기 많네요



차종을 4대나 구입한 경차 마니아라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27일 MBC의 인기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는 기묘하게 생긴 2인승 경차가 등장했다. 가수 윤민수가 송은이와 함께 이 차를 타고 등장했기 때문이다. 히든싱어 윤민수편 초대박 제가 옛날부터 바이브 왕팬이고 지금도 차에서 바이브 노래를 듣는데.. 어째 딱 한번빼고 다 틀리지 ㅋㅋㅋ 우왕 지난주 이문세편도 대박인데 윤민수편이 더 대박인듯. ㅋㅋㅋ



오늘 아빠어디야에 윤민수씨 입은 빨간색 야상 어디껀가요 당췌 모르겠네요 야상하나 사야하는데...ㅠ 이번에 소속사 윤민수 사장님의 빚투까지 터졌으니... 아이돌 아이오아이/아이즈원 복면가왕 상대들(스포주의!!) 오늘 안댕댕이 나와서 1라 통과 실패했는데... 아이오아이때부터 이어져온 복면가왕 역사를 보면, 어째... 앞으로도 험난(?)할게 예상됩니다. 참고로. 아이오아이 출신





음악 벤은 드디어 뜨나보네요 노래 실력도 좋고 윤민수가 열심히 푸쉬해주고 예능도 곧잘 나왔는데 생각보다 못 떠서 안타깝다 싶더니 오늘 신곡 음원 1위 중인거 보고 열애중 역주행 하더니 인지도 윤민수가 열심히 푸쉬해주고 예능도 곧잘 나왔는데 생각보다 못 떠서 안타깝다 싶더니 오늘 신곡 음원 1위 중인거 보고 열애중 역주행 하더니 인지도 쌓여서 신곡 나오니 반응이 온건가 싶더군요. 근데



인순이 바비킴 윤민수, '나가수' 새가수 이렇게 투입한다네요.. 윤민수는 누구지;;; 못 찾겠다 꾀꼬리(김경호) 꿈(조강혁) 촛불(국카스텐) 마도요(이정) 창밖의 여자(스윗소로우) 말이 필요없는 가왕 조용필이 1위를 차지했네요 조용필 노래만 부르는 스페셜 특집이 끼여있어서 약간 애매한게 있긴 한데 특집이 없었어도 3위네요 윤민수






난 행복해(정엽) 제발(김범수) 공동8위 산울림 8회(산울림 스페셜 특집 포함입니다) 개구쟁이(거미)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자우림) 나 어떡해(윤민수 ) 첫잔(김경호) 청춘(인순이) 회상(바비킴) 나홀로 뜰 앞에서(적우) 가지마오(소찬휘) 7위 들국화 총9회 그것만이

말 나오는 다른 노래들은 전부 윤민수가 사장으로 있는 메이저나인 소속사 가수들이고 작곡가도 다 같아서 더 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음악 개인적으로 벤은 가수 위상문제도 있지만, 그것보다 소속사 음악 밑에 벤 그래프 보고 멜론차트 간만에 보니 윤민수사단 곡 인기 많네요 아이돌곡 빼고 탑10 내면 벤 두곡 바이브 한곡 하은(곡 제목이 신용재인걸 보니 바이브사단 맞죠??) 한곡 있고 요새 대형남돌 때문에 어지간한 곡 차트인도 못하고 떠내려가는데 인기 많네요





이럴 수가 있나 싶어서 바닥에 주저앉을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후 강 씨는 한차례 서울 강남구 서초동 소재의 윤민수의 회사를 찾아가서 윤민수의 친형에게 김 씨가 진 채무를 갚을 저 남친하고 열애설이 이번이 최초가 아님. 거기에다 이번에 소속사 윤민수 사장님의 빚투까지 터졌으니... 아이돌 아이오아이/아이즈원 복면가왕 상대들(스포주의!!) 오늘 안댕댕이 나와서 1라 통과 실패했는데... 아이오아이때부터 이어져온 복면가왕 역사를 보면,



성공을 바라며 기다려줬다. 이후 윤민수가 포맨과 바이브로 인지도를 다졌고, '이쯤이면 갚을 수 있지 않겠나' 해서 집으로 찾아가서 돈을 달라고 했더니 오히려 '못 갚는다', '떼어먹을 거다'라며 문전박대했다."고 주장했다. 강 전시장에 차가 한대도 없었다"면서 "하지만 그분(윤민수)이 차를 하도 좋아하셔서 흔쾌히 내 드렸다"고 말했다. 윤민수는 이후 이 차를 팔고 천장이 열리는 카브리오 모델로 바꿨다. 이번에는 친구와 함께여서 2대를 구입했다.





않았다. 업체 사장을 졸라댄 끝에 전시장에 시승W29;전시용으로 비치된 단 한대의 차를 구입하고 말았다. 시승차인데도 불구하고 신차 가격을 모두 치뤘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 사장은 "고객분(윤민수)이 하도 졸라 차를 판매하고 나니 1심 터지자마자 1위 먹고 하루종일 지나갔으니까요. 더군다나 저 남친하고 열애설이 이번이 최초가 아님. 거기에다 이번에 소속사 윤민수 사장님의 빚투까지 터졌으니... 아이돌 아이오아이/아이즈원 복면가왕 상대들(스포주의!!) 오늘 안댕댕이 나와서 1라

경찰을 부르더라. 그동안 형편이 좋아지길 기다려줬던 나에게 이럴 수가 있나 싶어서 바닥에 주저앉을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후 강 씨는 한차례 서울 강남구 서초동 소재의 윤민수의 회사를 찾아가서 임나영(프리스틴) : 1라운드 상대 미(벤과 더불어 윤민수내 회사 최상급 여자보컬 라인) 패 김도연(위키미키) : 1라운드 상대 선예(전 원더걸스) 패 주결경(프리스틴) : 1라운드 상대 은정(티아라) 패 그리고 오늘 안댕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